핫한 여름, 제주 축제를 즐겨라‘하태감독 콘테스트’
핫한 여름, 제주 축제를 즐겨라‘하태감독 콘테스트’
  • 이희진 기자
  • 승인 2018.07.0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道·제주관광공사, 제주 여름 축제 영상 공모전 석달간 진행
2018 제주 축제 영상 공모전​ 포스터

제주의 여름은 ‘날마다 축제’다. 제주의 핫한 여름 축제를 즐기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을 축제영상공모전을 소개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제주의 다양한 여름축제를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홍보하고 관광객과 도민이 참여하는 참여형 콘텐츠 제작을 위해 ‘2018 제주 축제 영상 공모전 2탄 -하태감독’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하태감독 콘테스트’라는 부제로 7월에서 9월까지 여름축제를 대상으로 하며, 축제를 가는 과정부터 축제를 즐기는 스토리 라인으로 구성된 영상을 1~3분 내외로 제작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공사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은 관광객은 물론 도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7월 2일부터 10월 7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시상은 총상금 900만원으로 대상은 제주특별자치도지사상과 부상으로 상금 300만원이 수여되며 최우수 1편, 우수 2편, 입선 4편은 제주관광공사 사장상과 부상으로 상금이 수여되는 등 총 8개 작품이 선정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도와 공사는 제주 여름 축제를 홍보하기 위하여 수도권과 부산, 대구 등 광역도시의 집합다중시설을 중심으로 축제 홍보를 진행한다.

한편 지난 4월부터 6월까진 진행된 봄 축제 영상공모전에는 총 51편의 영상이 접수되었으며 7월초 심사를 거쳐 10일 발표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지난 공모전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참여하여 제주 축제를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표현하여 좋은 영상을 많이 만들어 냈다”며 “이번 여름 공모전 역시 관광객과 도민이 직접 즐기고 만들어낸 제주 축제 영상 콘텐츠가 제주 지역축제를 더 생동감 있게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관광객과 도민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